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심플게임 TF2 소모임 주의사항 입니다.

M SkyBlue 6 10,111

네. 안녕하세요. SkyBlue 입니다. 이 소모임을 즐기시려면 꼭 지켜주셨으면 하는 것들 몇가지를 적어봅니다.

일단 제제의 기간은 1일, 1주일, 1달, 1년, 영구로 하기로 생각했습니다. 이 제제기간은 언제든지 바뀔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ㅋ

1. 광고성 글

네. 일단 하나의 게임을 정해서 그 게임을 하는사람끼리 모여서 여러가지 팁이나 그런것을 주는데에서 다른게임을 홍보하면 안되겠죠? 그러니 당연히 광고성 글은 바로 글삭입니다. 그리고 제제 1달 먹여드리죠. 그런데 만약 뭐 해킹이나 그런것으로 의심된다면 일단 해당글은 전부 삭제후, 경고조치를 하는것으로 생각중입니다.

 

2. 음란물

만약 음란성 글을 올릴시(음란물 사이트 링크, 야짤, 야설링크 등) 바로 글삭, 영구제제입니다.

 

3. 악성댓글

에를 들자면 바로 이거겠죠. 욕설, 패드립 등... 상대방을 비방하는식의 댓글이나 글을 적을시 바로 제제 1일 들어갑니다. 주의하세요. 여기에는 미성년자같은분들도 있습니다.

 

4.게시판 글

네. 이건 글을 쓰실때 만약 여러분이 이 소모임의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을 쓰시거나 하시면 경고 드리겠습니다. 그런데도 계속 그러시면 경고 3회부터 시작하여 제제 1일부터 시작하여 점점 길게 먹여 드리겠습니다.

 

일단 여기까지 생각을 했고요, 나중에 더 생각나는것은 더 적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만 하죠.

M SkyBlue님의 최근글

Author

Lv.9 M MistySky  대위
12,472 (92.8%)

고딩이 되니 많이 힘드네요. 다른분들도 많이 힘내세요 :)

Comments

5 쿠짱
님님 글 알림으로 어떻게 쓰나요??
M SkyBlue
음... 글을 알림으로 쓰는방법은 심플게임님께 쪽지로... 근데 아마 없을거에요ㅋ
14 BladeOfJustice
알림이 아니라.. 공지..?
공지는 모바일에는 상단에 있고 컴터는 모르겠네요
M SkyBlue
어헠 공지 말씀하시는거였나...ㅋㅋㅋ
9 Skel
먹여 드린데ㅋㅋㅋㅋ 무섭다 먼가 (ㅗ먹인다는것 같기도 하고)
M SkyBlue
그런가요?ㅋㅋㅋㅋㅋㅋ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