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모바일 어드벤처게임 Deiland

14 BladeOfJustice 3 15615 2 0
'왕자 아크(Arco)는 보석을 캐러 작은 행성 Deiland로 왔습니다.  그에게 있는거라곤 작은 텐트 하나와 보석 저장소뿐... 여러분이 직접 어린 왕자 아크를 조종하여 광물을 캐고 나무를 베어 땔감을 찾고 행성을 방문하는 이방인들과 거래하고 적들로부터 행성을 지켜내세요!'

가 제가 지금까지 플레이하면서 알아낸 정보입니다.


왼쪽에는 왕자 아크의 얼굴과 체력, 경험치, 레벨등이 나옵니다. 그 위에는 Wish라고 하여 도전과제를 볼수 있는 버튼입니다.
보시는게 작은 행성, Deiland입니다. 집과 밭, 우물, 나무들과 캠프파이어를 보실수 있는데요.. 제가 만든겁니다. 처음에는 없어요 ㅋㅋ 집도 2레벨이라 집인거지 1레벨에는(시작할때) 빨간색 텐트 입니다. 행성이라 반대편도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바위와 보석저장소 그리고 낚시를 할수 있는 웅덩이가 있습니다.


제가 만든 도구들 입니다. 물론 저도 다 언락시킨건 아니기때문에 여러분은 플레이하시면서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도구가있기 때문에 용도도 전부 다릅니다. 도끼는 나무를 밸때, 망치는 바위나 보석 그리고 건물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때 사용됩니다.


처음에는 몰라서 손해를 보실수도 있는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이벤트 표시는 우측 상단에 표시되는데 종류도 몇가지 됩니다.
마법사의 파이어볼이 뜬다면 돌덩이가 날라와 땅에 쳐박힙니다. 그때 왕자가 맞으면 피가 달고 나무가 맞으면 불타면서 나무가 사라집니다. 아무것도 없는 땅에 떨어지면 왕자가 원하던 보석을 생성하며 망치2레벨부터 캘 수 있습니다.

돈주머니가 표시된다면 곧 우주선 하나가 행성에 착륙합니다. 착륙하는 장소는 매번 동일하기 때문에 한번 보고나면 금방 아실겁니다. 우주선을 클릭하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살땐 비싸고 팔때 싼 게임들과 다르게 이 게임은 사고파는비용이 동일합니다. 물론 거래를 하는 대상이 다르다면(현재까지 저는 요리사와 헌트리스(여사냥꾼)을 만났습니다 당연하지만 요리사는 요리재료, 당근등을 비싸게 사주고 사냥꾼은 몬스터를 잡으면 나오는 아이템을 비싸게 사줍니다.) 시세는 다릅니다.

물방울 표시는 비가 온다는겁니다. 비에 맞는 식물은 빠르게 자라며 우물에 맞으면 우물이 가득 찹니다. 판정이 좀 뭣같으니 화면을 잘 맞춰주세요. 비에 맞는 것들은 반짝입니다.

벌레표시는 몬스터들이 행성에있다는 뜻입니다. 망치나 도끼로 뚜들겨 잡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잡다가 죽을 수도있는데 아이템 몇개 뺏기고 다시 살아납니다.


제가 플레이 할때 생각하는 단점은 모든 업그레이드나 행동을 할때마다 시간이 소모된다는 겁니다. 그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특히 심고 거두고의 반복인 (1레벨기준 20초씩 총 40초..)농사는 곤욕입니다.

즐겜하세요 ㅎ

3 Comments
14 캡틴이 2016.03.20 13:18  
재미있것네
M 심플게임 2016.03.20 19:16  
인앱결제 시스템인가요?
14 BladeOfJustice 2016.03.21 00:35  
네 ㅋ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