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Tower Conquest

14 BladeOfJustice 1 10137 0 0
오랜만에 게임소개하는것 같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이 게임은 Tango라는 회사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전략게임으로 분류되어있고 현질유도가 지금까지는 없었습니다. 현질유도가 없다는말은 게임이 어렵지 않다는겁니다.

카드를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그 가지각색의 카드들중 4개의 일반카드와 1개의 강력한 카드를 골라서 플레이합니다. 승리하는 방법은 상대의 타워를 부수는건데 팔라독같은 형식으로 진행됩니다만 팔라독같은 조종가능한 영웅은 없습니다. 대신에 아군쪽에도 타워가 하나 배치되어 공격받으면 터지고 게임에서 패배하게 됩니다.

카드업그레이드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골드로 하는 업글레이드와 카드를 모아서 진화비슷하게 하는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골드로 업그레이드하는것은 플레이어 본인의 경험치 레벨을 넘지 못하고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스탯만 올라갑니다. 카드를 모아서 하는 업그레이드는 그 카드의 외형이 변경되며 특수한 스킬이 하나 생기고 별이 하나 추가됩니다. 별은 5개 까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수십대를 버티는 카드도 있는가하면 한대맞으면 죽지만 무지막지한 딜링으로 상대를 녹이는 카드, 자폭으로 상대를 몰살시키는 카드, 상대의 체력을 뺏어 아군을 치료하는 카드등 다양한 카드들로 상대의 타워를 파괴하세요!

1 Comments
1 솔져UBW 2016.06.28 16:12  
이미 하고 있죵 ㅎㅎ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