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모바일] 고등학생이 만든 게

1 pricion 0 8382 2 0

안녕하세요!

고등학생 게임 개발팀 Outer Games입니다. 

저희끼리 만든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만든 게임 이름은 Blanche : the snowflakes로, 백설공주를 뜻하는 'Blanche neige'라는 단어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장르는 아케이드입니다. 



이 게임은 중앙 상단에 제시되어 있는 단어(색)에 맞춰 눈결정 타일을 시간 안에 알맞게 고르는 것을 통해 진행됩니다.



좌측 상단에서 보실 수 있듯이 스테이지 개념이 존재합니다.


  • 이 스테이지는 단계가 증가할 때마다 다음 단계까지 요구되는 탭 수가 증가하게 됩니다.

  • 각 스테이지는 이전 스테이지에서의 패턴이 반복되며, 마지막 패턴만 추가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장에 가면' 놀이와 유사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플레이 영상입니다.

https://youtu.be/ZgHKjOIvR4M


또한, 5/30(6/1) ~ 7/1까지 이벤트를 문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lanche:the snowflakes를 깔고 플레이합니다.

2. 각 부문의 리더보드에서 자신의 계정이 5등 이내에 있는 것을 캡쳐합니다.
(리더보드는 게임 내 아이콘으로 존재하며, 최고 점수 및 누적 점수 부문이 있습니다.)

3. 태그 #outergames로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업로드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는 날, 게시물을 올려주신 분 중 각 부문 별로 한 명씩 추첨하여 문상을 보내드립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uterGames.blanche&hl=ko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