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TF2 소모임 신청!

9 SkyBlue 16 8,138
네! 심플게임님이 떠밀어주셔서 TF2 소모임을 신청합니다! 활동목록은 바로!
1.일단 스팀그룹을 만들생각입니다. 그럼 여기선 스팀그룹을 홍보하고, 스팀그룹은 다른일을 하는거죠.
2.여기서부터 스팀그룹과 똑같은 일일겁니다. 네. 아마요. 무슨일이냐면, 바로 회원간의 거래나 기부입니다. 회원분들간의 거래나 기부가 있으면 서로서로 없는장비를 얻을수도 있고, 쓸대없는 장비를 인벤에서 뺄수도 있으니 좋은거죠ㅋ
3.도전과제 달성 도움. 이건 도전과제를 달성시 주는 아이템때문이죠. 예를들면 파이로지표1 달성시 거래, 제작불가한 조명탄발사기를 주는 그런식이라서 도전과제는 꼭 필요합니다. 특히 데드링어없는 스파이는요.
4.이건 진짜로 만약인데, 만약 서버를 열수있는분이 이 모임에 오신다면 모임용 서버를 만들어서 서버를 몇시에 열고 그런걸 공지할 생각도 있습니다.
일단 생각한건 여기까지고, 나중에 추가할거는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심플게임님의 도움으로 이 글을 적네요ㅋㅋㄱ 감사합니다ㅋㅋㅋ 일단 지르고보겠습니다ㅋㅋㅋ

9 SkyBlue님의 최근글

Author

Lv.9 9 MistySky  대위
12,472 (92.8%)

고딩이 되니 많이 힘드네요. 다른분들도 많이 힘내세요 :)

Comments

M 심플게임
오늘 저녁, 한국시간으로는 월요일이 되어야겠네요.
지금은 휴대폰이라 그때 게시판 열어드리겠습니다.
9 SkyBlue
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
M 심플게임
아 여기가 해외라 그런지 관리자 모드에서 오류가 나네요.
내일 다시 시도해볼게요 ㅜㅜ
9 SkyBlue
어...ㄷㄷ 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M 심플게임
팀포트리스2 소모임 게시판을 개설하고 관리자로 SkyBlue님을 설정했습니다.
메뉴나 카테고리 및 기타 구성에 관해서는 쪽지나 이 게시물의 댓글 또는 해당 게시판의 토론 게시물을 열어 함께 의논해보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9 SkyBlue
네. 알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제가 해야하는군요! 하하...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