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홈 > 모바일게임 > 슈퍼셀 > 공략&팁
슈퍼셀

교관 쉽게 이기는 방법

M BladeOfJustice 4 6987 1 0
교관은 마법을 잘 쓰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미니언이 방어에 중요한 공중덱으로 교관을 도저히 못이기겠더군요. 주로 파이어볼, 화살, 감전마법을 쓰고 가끔 로켓과 번개마법, 분노마법도 사용합니다. 공통점이있다면 유닛이 세마리 이상 뭉쳐있으면 마법을 쓴다는겁니다. 어떤유닛이든 상관없이 세마리가 무치면 마법이 나갑니다. 분노마법도 아군이 세마리 이상이면 쓰는거 같습니다.(전에 해골 소환해놓고 4마리니까 분노뿌리더라구요 ㅋㅋ) 이것만 알면 이긴거나 다름없죠 방어타워를 잔뜩 챙기시고 세개이상 한번에 건설하지마세요 방어는 방어타워로 합니다. 공격은 미니페카나 프린스로 합니다. 더 빨리 타워를 부수기 위한 분노마법이나 추가딜링을 노리는 얼음마법도 괜찮습니다. 그냥 뿌려줍시다.

프린스랑 미니페카랑 비교를 해보자면 코스트는 미니페카가 1적습니다. 체력은 프린스가 훨씬 많고 사거리도 좀 깁니다.(이게 중요한게, 중앙에 타워를 때릴때 미니페카는 반대쪽 아레나타워에 맞지만 프린스는 안 맞습니다.) 타격음은 미니페카가 압도적입니다.

요약결론
• 세마리 이상 뭉치면 죽는다 보면된다.
• 방어는 방어타워로, 공격은 프린스나 미니페카로


또한 아레나에 따라서 교관의 레벨이나 쓰는카드가 달라지기 때문에 뭔가 좀 다를 수도 있습니다. 글은 아레나 7 기준입니다. 그리고 연습상대가 되어야 할 교관이 너무나 쉽게 무너진다는 문제점도 보여줍니다.

신고

Author

Lv.14 M BladeOfJustice  대위
21,801 (43.5%)

Kiss me under the light of a thousand stars.

4 Comments
17 howon95  
아 그래서 전에 고블린창병소환하자마자 화살을 날렸구나 ㅋㅋㅋㅋ
M 심플게임  
교관은 연습 이외의 목적은 없죠?
M BladeOfJustice  
상자도 안주고 경험치도 안주고 골드도 안주고 깊은빡침을 가끔 줍니다
9 Skel  
허허 아레나 7기준이라니
슈퍼셀 게임(COC, 붐비치, 클래시로얄) 통합 게시판입니다.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