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홈 > 모바일게임 > 슈퍼셀
슈퍼셀

공동대표/장로 권한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M 심플게임 14 12135 0 0

현재 클랜에는 대표 한명, 공동대표 한명, 장로 세명이 있어요.

이건 제가 어느정도 믿을만하겠다고 생각되는 분들에게 제 맘대로 드린 것이고요.

 

그런데 앞으로 공동대표/장로 권한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대/장로는 권한직보다는 봉사직이라고 생각이 되서 많은 분들에게 드리기 힘들고, 또 드리면 문제가 생긴다고 생각해요. 추방 권한이 있기 때문에요.

다른 클랜에서 많은 지원과 클랜전을 오래 한 분들을 장로로 두는 이유도 무분별한 추방행위를 하지 않을(즉, 어느정도 클랜에 애정이 있다고 보이는) 분에게만 드리고 있는 것이겠죠.

 

일단 장로 -> 공대 순으로 하되, 적정인원은 몇명이 필요할지(물론 조건 충족시 무조건 다 장로 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조건등은 무엇으로 할지 의견 부탁드려요.

신고

Author

Lv.27 M 심플게임  관리자
60,900 (66.6%)

놀고 일하고 사랑하고 연대하라

14 Comments
M 심플게임  
그러면 일단 공동대표 인원은 최소를 지향하고, 장로 조건은 1~2달 지켜보고 믿을 수 있는분, 클랜전 꾸준히 참가, 지원내역 활발, 최소 6홀 &아쳐 3렙이상.
그리고 장로의 강등 조건은 경고 없는 추방행위, 직책을 이용한 불손한 언행, 특별한 사유없이 클랜전 5회이상 미참가(개인의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잠수도 괜찮습니다. 친목이 목적인 클랜이니까요)
이렇게 하겠습니다. 계속적으로 추가/수정될 수 있습니다.
M 심플게임  
추가적으로 장로 권한 부여에 기존 공대님, 장로님들 비공개 투표를 진행하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 Lucky Point!

3 s727177  
좋네요 그것도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

17 howon95  
갑자기 뜬근포지만 다른 댓글들이 않보여서 깜짝놀람
슈퍼셀 게임(COC, 붐비치, 클래시로얄) 통합 게시판입니다.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