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세상의 모든 게임 - 인디, 모바일, 웹

Juton: Valhalla Edition 리뷰 겸 공략

14 BladeOfJustice 3 10479 1 0
나레이션은 한글도 아니고 영어도 아닌 언어라서 못 알아들어요...자막은 영어로 내주는데 읽어보셔도 돼고 안읽어보셔도 돼여 (스토리! 저는 읽다말다해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조작법이 굉장히 간단했어요 WASD움직이고 F능력 QE능력 바꾸기 공격은 마우스 좌클릭과 우클릭... 그리고 플레이어 이동속도가 꽤나 빠르다고 느껴졌어요(나중에 보스들 만나면서 그들의 압도적인 크기와 속도에 쭈글햇지만) 아직 다 깨지는 않아서 추천할지 말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료면 추천! 돈내면(얼마인지모르겟...) 액수에 따라서 추천할수도?!

여기까지 리뷰였고.. 이제 공략! 사실 공략이 메인!

각 속성마다 보스전1개 파밍(?) 스테이지 2개씩 있어요 그리고 저는 보스전 위주로 공략 해드릴겁니다.


스테이지입장 전에 맵을 잘보세요.. 중앙에 그림처럼 그려진게 각 스테이지(?)의 맵입니다! 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고가시는것도 좋아요. 불이 들어와있으면 얻은거구 그림만 있으면 아직 못얻은거니까 꼭꼭 다 먹는거에요!!

그러나 저 맵을 보기전에...중간보스급 할배를 하나 잡아야 돼여.. 독가스와 덩쿨밭을 헤치고 동굴입구로 다가오는 그대에게!! 할아버지가 화극을 들고 동굴에서 나오십니다... 이 할아버지의 특징은!! 맞을때마다 크기가 커져요! 맞을때마다 강력해진다아아!! M인가봐요! 아무튼 단순히 커지면 상관없는데 이 할아버지의 공격범위까지 미친듯이 증가해버려요!! 그래서 세번정도 죽고 깨달았습니다...

아.. 이 할아버지..정면만 공격하는구나... 결국 엄청나게 커져버린 할아버지의 다리사이를 왓다갔다하며 때려잡았습니다..



중간보스를 때려잡으셧다면 다음에 만나실 보스는 몸뚱아리가 땅에 박혀있는 괴물일껍니다.. 눈알달린 꽃을 때리면 얘가 나오는데 1단계 패턴은 왼쪽(오른쪽)부터 오른쪽(왼쪽)까지 총 5번을 쾅쾅거리는거에요! 피하셔야해요! 2단계 패턴은 덩쿨을 소환하고 지금까지 만나보셧던 독가스를 뿜어냅니다! 여러분은 주로 중앙에 머물러 계실텐데요 보스 자리에서 파란꽃 가는길에 덩쿨은 모조리 잘라줍시다 괜히 급해서 뛰어다가 덩쿨맞고 독걸려서죽어요... 일단 여기까진 쉬워요! 다음 3단계 패턴!! 나무뿌리로 양옆길을 막습니다.. 그리고 중앙에서 오른쪽 뿌리를 제거하고 하는게 편합니다 왼쪽보다는 오른쪽이 지형상, 그리고 보스의 공격 범위상 유리해요.. 그럼 이녀석은 클리어!


두번째로는 노란투구를 쓴 보스를 잡는겁니다. 얜 패턴이 거의 고정적이에요. 1~3단계 전부 방패로 전방 찍기, 소리지르기(2단계부턴가?) 그리고 방패던지기의 패턴이 반복됩니다. 방패로 찍는건 상관없어요 피하면되니까. 문제는 방패로 찍을때 드워프들이 소환되고 체력이 깎일수록 소환되는 드워프들이 늘어남과 동시에 큰 드워프들의 숫자도 늘어납니다. 대충 체력이 깎엿다 싶으면 무적쓰고 마구 패시면 잡아요 우클릭쓰지말고 좌클릭으로 잡으시는게 빠를꺼에요. 이렇게 Fe도 잡아줍니다.


세번째 보스는 얼음보스입니다. 정면에 내리찍는 패턴과 돌진해서 데미지를 줌과 동시에 플레이어한테서 멀어지면 얼음브레스를 내뿜습니다. 이 얼음브레스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클리어해온 그 눈보라와 같은겁니다. 데미지입어요. 세번째 패턴이 극악입니다.. 눈을 없애요.... 빙판이 남고 이 빙판은 가속도와 관성(?) 그런걸 적용해놔서 공격을 피하기도 힘들고 공격을 하기도 힘들어집니다. 저는 이속증가와 토르헤머를 써가면서 잡았습니다.


네번째 보스는 전기보스입니다... 이건 운이 필요해요... 이 보스는 세가지 움직임을 보이는데 첫번째로 전방에 전격을 날리는것두번째로는 미친듯이 웃으면서 플레이어 위치에 번개를 여러방
내리꽂는패턴! 마지막으로 순간이동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9칸의 땅이 있고 그중 4개의 땅에 피뢰침(?) 같은게 있어요.. 보스의 전기공격에 그게 맞으면 전기를 뿜어내는데 한두대씩 계속 맞다보면 상당히 아픈수준이지만!! 이걸 잘 써야돼요... 4개를 다 발동시키면 과부하같이 하늘에서 번개가 쾅하고 보스를 쳐버립니다. 피뢰침 4개는 모두 비활성화 되구요.. 보스가 이 번개를 맞으면 쓰러지면서 전기를 한번 뿜어줍니다. 이때 다가가서 패면되요. 패다보면 또 일어납니다.. 그리고 반피보다 조금 더 까면 보스가 둘이 됩니다... 둘이 되면 운빨이 좋으면! 쉽게 깨지만 안좋으면 난이도 급상승.. 여기서 운빨이 뭐냐하면.. 얘들이 공격할때 또다른 본체가 그 공격을 맞으면 쓰러집니다.. 이걸 잘 이용해서 저는 3연속 보스를 쓰러뜨리고 결국 잡았어요!


그 다음 보스는 대장장이 처럼 검을 뚜들기고 있는데 한대 쳐주면 검을 물에 담가 식히고 곧바로 공격합니다. 이 검에 맞으면 최소 반피가 날아가요.. 패턴은 마찬가지로 세가지입니다. 검으로 내려찍기, 점프해서 바닥으로 내려찍기, 검으로 바닥을 그어서 불공격... 하나같이 데미지가 살인적입니다.. 맞으면안돼요...저3단계에서 풀피에서 원콤났습니다...3단계가 되면 보스가 엄청 화를 내면서 이걸 깨라고 만든건지 심히 의심되는 난이도가 됩니다. 검을 내려찍는 패턴이 내려찍은 방향으로  땅을 갈라서 불공격을 추가로 하고 점프하는 패턴도 마찬가지로 착지할때 땅을 갈라서 불공격을 합니다. 이걸 연속 3번할때도 있어요...플레이어 머리위로 떨어집니다... 이건 저도 아직 못깼어요...


황금사과는 꼭 먹어주세요... 하나도 안먹으면 불보스 공격한방에 바로죽어요..전 1개빼고 다먹은상태였는데...


즐겜하세염..

신고

Author

Lv.14 14 BladeOfJustice  대위
21,801 (43.5%)

Kiss me under the light of a thousand stars.

3 Comments
6 종이  
한글패치 있쩡
14 BladeOfJustice  
얼마나 깻쪙?

Congratulation! You win the 38 Lucky Point!

6 종이  
첫보스 깨고 웦하고 잇쩡!
제목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